본문 바로가기

맛있다그램/바깥음식들

귀여움폭발! 우유먹은판다빵 딸기우유맛 시식후기

반응형

귀염터짐 주의

우유먹은 판다빵 딸기우유맛 시식후기

 

 

인터넷으로 장을 보는데

못보던 빵이 눈에 띄더라고요

판다가 우유병을 들고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

한상자 주문해보았어요

 

1상자 3,600

(E모마트 기준)

 

상자에 8마리가 들어있어요

 

 

 

100%유럽산 분유로 만든,

판다빵 한개에는 30mg의 칼슘이 들어있어요

우유 100미리와 비교했을때

판다빵이 더 높은 함유량을 보이네요!

 

 

상자를 뜯으니

우유먹은 판다빵 8봉이 뙇!!!

아 저 판다 왜케 귀여움요 ㅎㅎ

 

 

1봉의 크기가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초코파이보다 조금 더 길쭉하다고 생각하면 되요

 

 

비닐포장을 뜯어보니

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엽지않나요 ㅎㅎ 

 

 

우리 꼬맹이도 판다빵 보더니 이게뭐냐면서

너무나 귀엽다고..

두개 나란히 찍으니 귀염터지네요 >.<

 

 

뒤에는 딸기우유크림을 넣은자국이 보이고요 ㅎ

비쥬얼적으로 합격!

맛도 한번 볼까요

 

 

이 귀여운 판다를 어떻게 먹을까 고민하다

일단 위 아래로 잘라보았어요

판다 미안

 

빵은 카스테라네요

매우 부드러워요

그런데 딸기우유크림은?

 

 

 

한입 깨물어먹어보니

핑크빛자태 뽐내는 크림이 뿅~

 

 

머리랑 몸통쪽에 각각 한움쿰씩 들어가있어요

빵은 진짜 보들보들 보드랍고요

입안에서 부서지는듯 하면서

사르르 녹고요

 

 

 

안에 들어있는 딸기크림은

많이 달지않아서 좋더라고요

버터크림먹으면 특유의 텁텁함?

느끼함이 느껴지는데

요건 생크림 먹은것마냥 뒷맛도 깔끔해요 !

 

 

보드럽고 맛도 좋은데

1개만 먹어서는 간에 기별도 안가네요

그래서 1회 제공량이 2개인가봐요

이번에는 세로로 칼로 한번 잘라봤어요

(자를때마다 미안한 마음이 드는건 왜일까요..ㅋㅋ; )

 

 

 

무딘칼인데도 불구하고 매끄럽게 잘리는 빵!

그리고 딸기크림이 하트모양으로 들어가있네요

           

 

호기심에 먹어본

우유먹은 판다빵 딸기우유맛

제 점수는요 ~!!

 

 

귀여움터지는 판다모양과

깔끔하고 부드러운 크림~

그리고 빵도 보들보들해서

너무나 재밌고 맛있게 먹었어요 .

100점 만점에  99점 !!

 

 

참, 우유랑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D

 

 

 

 

 https://story.kakao.com/ch/rumirecipe

↑ 맛있는 레시피 & 깨알꿀팁 구독하기 ↑

 

붉은 하트는 루미를 춤추게 합니다

♥ 꾹 눌러주실꺼죠? ^0^*

로그인없이도 가능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