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다그램/외식,배달

피자속에 햄버거패티가?? 피자헛 신메뉴 수제버거바이트 시식후기

반응형

피자속에 햄버거패티가??

피자헛 신메뉴 수제버거바이트

 

 

한달에 한번 이상은 먹어줘야하는 피자!

피자헛에서 신메뉴가 나왔다고 하길래

어제 저녁에는 밥대신 피자로 저녁한끼 해결했어요

 

 

배달앱으로 주문하고 한 20분? 정도 지나니 바로 배달되더라고요

총알 스피드~~~

 

 

사이드로 피클한통 주고 가려고 하길래

1통 더 챙겨달라고 하고

핫소스도 좀 더달라고 하니까 총4봉이나 주고갔어요

조그마한 백팩에 넉넉하게 들고다니는것같던데

피클하나랑 핫소스 꼭 더달라고 해야해요 !

 

 

오홍~

피자헛 신메뉴 수제버거치즈바이트

한송이 꽃을 보는것마냥 비쥬얼이 끝내주네요 !

한눈에 보기에도 넉넉히 올라간 토핑이 맘에 드는군요

 

 

이번 신메뉴는 이 바이트쪽이 킵 포인트죠!

하얀치즈가 소복이~ 녹아내려져있어요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이네요 ㅎㅎ

 

 

피자헛 수제버거바이트는 오리지날 / 할라피뇨 2가지 토핑중 하나를 선택할수가있어요

전 아이와 먹을꺼라 오리지날로 쵸이스!

다음에 친구들과 시켜먹을때네느 할라피뇨로 시켜보려고요

 

 

쪼글쪼글 빨간토핑은 뭔가 .. 대추인가 했더니

방울토마토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감자튀김과 브로콜리가 보이고 하얀색의 소스가 뿌려져있어요

 

 

화이트치즈와 브라운소스,타르타르소스로

진한 풍미와 함께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수가 있답니다~!

 

 

토마토와 브로콜리가 비쥬얼이 살아있네요

그리고 보면볼수록 귀여운 감자튀김  ㅎㅎ

토핑은 그닥 특별한거 없고

진한소스 때문에 매우 고소하고 촉촉해요

그냥 아 이거 피자구나 하는 생각이 들지요

 

 

그런데 반전은 바로 이 바이트 끝에 숨어있지요!

치즈가 녹아내린 흔적이 있는데 이속에는 바로 !

 

 

이렇게 수제패티가 뙇!!!

우리가 평소에 먹는 떡갈비맛도 나고 동그랑땡 맛도나는 ,

햄버거 안에 들어있는 그 패티가 맞더라고요

피자를 수없이 먹어왔지만 햄버거를 먹는듯한 기분이 드는건 이피자가 처음인듯요 ㅎㅎ

패티위에 소스와 치즈가 올려져있기 때문에

이부분을 먹을때 조금은 느끼할수가 있어요

 

 

그럴땐 바로 이 피클하나 집어 먹으면 굿!

새콤달콤아삭해서 피자의 느끼한맛을 확 잡아주더라고요

2개 받아놓은건 정말 잘 했어요 ㅎㅎ

 

 

피자속 햄버거패티 먹는 재미가있는

수제버거바이트 두조각만 먹어도 속이 든든하네요

고소하고 진한 소스때문에 자꾸만 손이 가네요

핫소스를 뿌려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수있어요 :D

반응형